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하늘섬 대난투 가이드 - 규칙 및 공략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에서 레벨32때 해제되는 컨텐츠인 하늘섬대난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늘섬 대축제 - 특별이벤트 진행중

 

목차

 

하늘섬 대난투 개요

★하늘섬 대난투의 기본정보

해제 조건 레벨 32
오픈 시간 화요일/목요일/토요일/일요일
21:00 ~ 23:00
플레이 인원수 3 VS 3 (총6명)
주요보상 명예의증표

 

★3 VS 3 팀 배틀

하늘섬 대난투는 3명이 한팀이 되어 상대방과 겨루는 미니게임형식의 대인 컨텐츠입니다. "빠른시작"을 하면 자동으로 팀과 적이 매칭이 되므로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진행 & Lv.32에서 해제

하늘섬 대난투는 레벨32가 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아직 해제전이라면 퀘스트를 좀 더 진행해 레벨업을 해서 얼렁 해제합시다.

 

★현재 하늘섬 이벤트 진행중!

현재 하늘섬 대난투 미션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이마젠소환 티켓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보상을 챙겨줍시다.

 

★이벤트내용

랭킹이벤트
6월 12일~6월 13일
하늘섬 대난투 랭킹 100위 이내의 플레이어에게 추첨을 통해 포즈집(22종류) 선물
미션 이벤트
6월 12일~6월 20일
하늘섬 대난투 미션을 완수하면 이마젠 소환티켓 최대 10장을 획득!!

 

하늘섬 대난투 규칙

★후냐 15마리 모으기

전용맵에 등장하는 후냐를 터치(구출) 하는 게임. 팀원 전체 후냐 15마리를 모으는것이 목적입니다.

 

★후냐는 일정시간마다 경기장 중앙에 등장

후냐는 일정시간마다 중앙에 등장합니다. 등장한 후냐에게 접근하면 자동으로 구출되며 구출한 후냐는 플레이어를 따라다닙니다.

 

★HP가 0이되면 후냐를 모두 빼앗긴다

후냐를 구출해서 데리고 다니던 유저의 HP가 0이되어 사망하게 되면, 바로 부활은 가능하지만, 데리고 있던 후냐는 모두 흩어져서 빼앗길수 있게 됩니다. 뿔뿔이 흩어진 후냐는 어떤팀이든 다시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죽지않고 이리저리 도망다니는것도 중요합니다.

 

★15마리를 모아 10초 버티면 승리

팀에서 15마리의 후냐를 모두 모은 상태에서 10초를 유지하면 승리합니다. 제한시간 15분동안 15마리를 달성하지 못한경우엔 경기 종료시 더 많은 후냐를 보유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각종 버프가 등장

경기장에는 전황을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힐, 폭탄, 버프 등 이 아이템들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승리해보세요.

 

 

하늘섬 대난투 주요 보상

★명예의증표

하늘섬 대난투의 전적 및 랭킹 순위에 따라 명예의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명예의증표는 증표샵에서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하늘섬 대난투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후냐를 모두 구출하여 승리합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