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행운의후냐의 진행방식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레벨34에서 해제되는 컨텐츠인 행운의후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행운의후냐란?

★전투력을 높이는 요소

해제조건 캐릭터 레벨 34

 

행운의후냐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올리는 요소중 하나입니다. 캐릭터 레벨이 34가 되면 해제가 되며 듀토리얼퀘스트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네잎클로버를 선물하여 행운의후냐의 레벨을 향상

행운의 후냐는 네잎클로버와 골드를 사용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네잎클로버는 장비강화,장비각성,이마젠각성,장난감조합 등에서 강화,각성 실패시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냄비마인마지르의 뽑기보상으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1~10까지는 네잎클로버 1개당 1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후냐 동산에 후냐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전투력이 향상됩니다. 레벨11이후 부터는 네잎클로버 3개당 1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행운의 후냐 8마리가 되었고, 행운의후냐 레벨8이 된 모습 : 네잎클로버 1개당 1레벨 UP

 

네잎클로버의 효율적인 수집방법

★네잎클로버의 획득 방법

장비강화 장비각성 이마젠각성
장난감조합 마지르의행운냄비  

 

★3성 장비와 이마젠 각성 실패로 모으는것이 효율적

네잎클로버를 모으는 효율적인 방법은 3성 장비와 이마젠을 각성실패하고 모으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4성 장비와 4성 이마젠은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구할 수 있는 기회자체가 적고, 1~2성 에서는 강화실패같은 상황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획득할 수 없습니다.

 

★마지르의행운냄비에서 뽑기 보상으로 랜덤 획득

네잎클로버는 마지르의 행운냄비 뽑기 당첨보상으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행운냄비보상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해도 네잎클로버를 뽑는 것은 운이 좋아야 하기 때문에 네잎클로버를 쉽게 얻을 수는 없습니다. 거기다 이 사진에선 무려 2등상품으로 당첨이 쉽지는 않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레벨34에서 해제되는 컨텐츠인 행운의후냐의 진행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결론은 장비,이마젠,장난감등의 강화,각성에 실패하더라도 네잎클로바를 얻어 행운의 후냐를 레벨업 시키면 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