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랑그릿사 모바일 베르너 가이드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베르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유스킬

베르너

 

고유스킬
기갑대장
★★★★★★ 행동 종료 시 주위 3칸 범위 내 아군 4명에게 이동력 +1 및 [크로스필드] 효과 부여.
[크로스필드] : 방어 지형 통과 시 이동력 감소 1칸 면제, 1턴 지속.
★★★★★ 행동 종료 시 주위 3칸 범위 내 아군 3명에게 이동력 +1 및 [크로스필드] 효과 부여.
[크로스필드] : 방어 지형 통과 시 이동력 감소 1칸 면제, 1턴 지속.
★★★★ 행동 종료 시 주위 2칸 범위 내 아군 3명에게 이동력 +1 및 [크로스필드] 효과 부여.
[크로스필드] : 방어 지형 통과 시 이동력 감소 1칸 면제, 1턴 지속.
★★★ 행동 종료 시 주위 1칸 범위 내 아군 2명에게 이동력 +1 및 [크로스필드] 효과 부여.
[크로스필드] : 방어 지형 통과 시 이동력 감소 1칸 면제, 1턴 지속.

 

종합평가

★최고의 기동력을 가진 딜러

베르너는 모든 영웅을 통틀어 최고의 기동력을 보여줍니다. 자신의 높은 기동력뿐만 아니라 아군의 이동력 서포터도 가능합니다. 조건부로 호위 무시 공격도 가능하기 때문에 딜러로서도 활용가능합니다.

 

★최대 4명에게 이동력 지원

베르너는 고유스킬로 아군에게 이동력 +1 및 방어지형 통과시 이동력 감소 1칸 면제 버프를 부여합니다. 실질적으로 이동력+2의 효과를 행동종료만으로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아군의 이동력을 증가시킨 뒤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조건부 호위 무시 공격

"신속한습격(2COST)"스킬은 10칸 이상 이동할 경우 호위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각성기+머신나이트(용병)을 사용하면 달성 가능하며, 거의 맵 전체를 커버하는것이 가능해집니다.

 

★베르너의총평

서밋아레나에서는 주로 서포터역으로 활약합니다. 딜이 그렇게 강력하지는 않기 때문에, 호위 무시 공격을 하더라도 적을 제거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PvE에서도 각종맵에서 이동력이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폼은 기갑대장 추천

베르너의 최종폼은 공격이 좀더 높은 기갑대장을 추천합니다. 공격외에 내구력면에서는 로열나이트가 더 높기 때문에, 내구력을 중시한다면 상황에 따라 로열나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성기

기동변형
[변환][사거리-자신][범위-단일]
[액티브]다음 스킬 중 하나를 선택 및 이동력+1, 생명을 제외한 모든 스탯 +5%(최대 3중첩,해제불가). 동시에 1가지 모드만 발동할 수 있으며, 모드 변형은 면역 및 제거 불가.
★신속모드
[지원][액티브]자신 부대 이동력 +3, 전투 진입 전 이동거리가 4칸 이상일 경우 선공
★강습모드
[지원]자신 부대가 공격 전 이동한 거리 1칸 당 피해 +3%(최대 15%)
★방어모드
[지원]자신 부대가 받는 피해 -15%, 위치이동면역, 반격피해 +20%, 행동 종료 시 부대 생명 35% 수치로 생명 회복.

베르너의 각성기는 3가지 모드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자기강화 버프입니다. 3가지 모드 공통적으로 사용 시 이동력 +1, 모든스탯 5%를 3번까지 중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 없이 매턴 발동할 수 있으므로 상황에 맞게 모드를 변경하여 사용합시다. 

 

진영

베르너는 제국,리인카네이션전생 진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장비

무기
SSR무기는 푸른혹성이 가장 좋으며, 봉인의수호자도 착용합니다.
방어구
SSR방어구는 마경갑옷이 가장 좋습니다.
투구
  SSR투구는 티르의분노가 가장 좋습니다.
장신구
  SSR장신구는 초저녁의별이 가장 좋습니다.

 

인챈트

바람
[2세트] : 공격,지력 +5%
[4세트] : 주는 피해량 +10%. 행동 종료 시 30% 확률로 이동력 +2, 1턴 지속.

인챈트는 호위무시 스킬과도 시너지가 좋은 바람이 가장 좋습니다. 

 

클래스

나이트
기병계열 기병계열 보병계열
기갑기사 하이랜더 소드맨
 
기갑대장 로열 나이트  

우선 최종폼이자 주요 스킬들을 배울 수 있는 기갑대장루트를 마스터해줍니다. 기갑대장루트만 마스터해도 운영가능하지만, 클래스마스터 보너스와 스킬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룬스톤을 투자해 로열나이트 루트도 마스터해줍니다. 

 

기갑대장(기병계열) 로열나이트(기병계열)
생명 4,311 생명 4,632
공격 572 공격 541
지력 233 지력 223
방어 288 방어 300
마방 241 마방 270
기술 122 기술 122

 

용병

공격 시, 병사의 공격 +30%.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병사의 방어 +15%. 병사의 생명이 80%일 경우, '방어 상승'효과가 있는 지형을 통과할 때 이동력을 소모하지 않고 이동 가능.(최대 2칸까지)
병사의 생명이 80% 이상일 시 받는 물리 피해량 -45%.

대부분의 경우 이동범위를 넓힐 수 있는 머신 나이트를 사용합니다. 물리내성을 높이고 싶다면 황가기병도 좋을 수 있습니다.

 

스킬세팅

주요스킬
드리프트(1COST)
[패시브]
선공 시 받는 피해 -10%. 전투 후 직선으로 재이동 가능, 이동 거리는 남은 이동력 +2, 쿨타임효과-재이동 효과는 2턴 후에 다시 발동가능.
신속한습격(2COST)
[물리피해][쿨타임-2턴][사거리-1칸][범위-단일]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 1.2배의 피해를 준다. 공격 전 이동거리 1칸마다 주는 피해량 +3%(최대 +15%) 이동거리가 10칸 이상일 경우 해당 공격은 호위무시.
질주(2COST)
[지원][쿨타임-3턴][사거리-자신][범위-3칸]
액티브 스킬, 범위 내 모든 아군의 이동력 +1. 공격,지력 +20% 및 면역 : '이동력 감소','패시브 무효화', 2턴 지속.

 

스킬세팅
각성후 1COST
2COST
3COST

★각성 후 6COST로 조합한 스킬세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조합으로 활약하지만, 질주스킬(2COST)의 공격,지력 버프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룬세팅

룬세팅은 취향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방어구 공격,생명,방어
무기 공격,생명,기술
장신구 공격,생명,기술
투구 공격,생명,방어
아레나 공격,방어,생명,치명타확률증가,치명타피해증가

 

유대인질

베르너의 유대인질은 로자리아와 레온입니다.

 

스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