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신학의 구현은 언제? - 성능예상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공식트위터를 통해서 공개된 새로운 캐릭터 신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신학의 구현시기

희귀도 ★★★★★
원소 얼음
무기 장병기(창)

 

★Ver.2.4에서 구현

신학은 Ver.2.4에서 구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신학과 함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운근도 같은 리월출신으로 함께 구현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로서 Ver.2.4에서는 감우와 소의 복각 이벤트 + 신학과 운근의 기원 이벤트 순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Ver.2.4 이벤트 기원 캐릭터들

복각 이벤트
New 캐릭터
신학
운근

 

 

신학의 성능예상

★얼음원소의 장병기를 다루는 캐릭터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신학의 정보를 살펴보면, 리월출신으로 얼음원소의 장병기를 다루는 캐릭터일것이 예상됩니다. 얼음 원소의 장병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는 기존에 로자리아에 이은 2번째 캐릭터이며, 융해(얼음+불)의 원소반응이나 빠른 공격속도를 이용한 딜러 캐릭터의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5성 캐릭터일 가능성이 높다

공식트위터에서 신학->운근의 순으로 새로운 캐릭터의 정보가 공개된것을 미루어 볼때, 신학이 ★5성 캐릭터이며, 운근이 ★4성 캐릭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학이 ★5성 캐릭터로 나온다면, ★5성 캐릭터중 최초의 얼음원소를 다루는 창 캐릭터가 됩니다.

 

★서브딜러/서포터의 성능을 가질 것으로 예상

현재까지 얼음 원소를 다루는 ★5성 캐릭터들은 감우,아야카,유라,치치,에일로이까지 총 5명이며, 신학이 구현될 경우 6번째 ★5성 얼음원소 캐릭터가 됩니다. ★5성 얼음원소 캐릭터들은 감우,아야카,유라 등 메인딜러 포지션의 캐릭터들이 많기 때문에, 역할을 구분하기 위해서라도 신학은 원소스킬과 원소폭발을 사용해 메인딜러를 보조하는 서브딜러나 서포터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기존 캐릭터들을 통해 보는 신학은 어떤 이미지?

캐릭터 신학에 대한 생각

▶종합해서 살펴보면 속세에 물들지 않은 듯, 다른사람들과 다르며, 성격은 사납고 성질을 억누르지 못하면 주변을 파괴하며, 행추를 볼 때 험악한 눈빛을 발사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학의 구현시기는 1월?

신학의 구현은 2022년 1월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Ver.2.3버전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12월엔 새로운 5성 캐릭터인 이토가 구현예정이기 때문에 같은 달에 5성 캐릭터가 2명 구현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따라서 Ver.2.4버전 후반부에 운근과 함께 구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학의 유출이미지

★전체 이미지

 

★명함

 

★인게임

 

★기타

 

★원소폭발

 

 

공식트위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