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운근의 구현은 언제? - 성능예상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캐릭터 운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운근의 구현시기

희귀도 ★★★★
원소 바위
무기 장병기(창)

 

★Ver.2.4에서 구현될 예정

운근은 Ver.2.4에서 함께 발표된 신학과 함께 묶여서 이벤트 기원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2월에는 Ver.2.3의 신 캐릭터인 ★5성 이토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Ver.2.4 후반부인 내년 1월에 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Ver.2.4에서 오픈할 것으로 기대되는 배너 일정

복각 이벤트(전반부)
New 캐릭터(후반부)
신학
운근

 

운근의 성능예상

★운근은 리월 출신으로 바위원소의 장병기를 다루는 캐릭터인것으로 공개되었는데요. 바위원소의 장병기를 다루는 캐릭터는 ★5성 중에는 종려가 있으며, ★4성 중에는 아직 없는데요. 최초의 ★4성-바위-장병기 캐릭터로 나오는 운근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용학살창을 들고 있는 운근?

보통은 발표될 때 들고 있는 무기와 잘어울리는 특성을 가지고 구현되게 되는데요. 이미지상 운근은 용학살창을 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사실 용학살창은 원소반응에 효과가 좋은 무기라 바위원소 캐릭터가 사용하기엔 어울리지 않는데요. 이런점들을 미루어 보아 운근은 바위원소를 사용하지만 원소반응에 플러스알파를 해줄수 있는 서포터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4성 캐릭터일 가능성이 높다

운근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순서나 4성 무기를 들고 있는 이미지를 보아 아마도 4성 캐릭터일것으로 예측됩니다. 

 

★새로운 4성 성유물을 사용할것으로 기대

Ver.2.3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비경과 함께 새로운 성유물 세트가 2개 출시하는데요. 바위 원소 캐릭터가 사용하기 좋은 성유물입니다. 운근도 이 성유물이 잘 어울릴 것으로 예상이 되며, 방어력을 활용한 바위파티가 더욱 강력해지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기존 캐릭터들을 통해 보는 운근은 어떤 이미지?

 

 

운근의 유출이미지

★전체 이미지

 

★명함

 

★인게임

 

 

★기타 이미지

 

 

공식트위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