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랑그릿사 모바일 아사멜 가이드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아사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유스킬

아사멜

고유스킬 사막의댄스
★★★★★★ 행동 종료시 아군 한명을 지정해 '댄스 파트너' 효과를 획득하며 자신은 지휘 효과를 갖는다.
댄스 파트너 : 댄스 파트너와 자신의 생명을 제외한 모든 스탯 +15%, 기절면역. 4턴지속.
파트너는 오직 한명만 가능 - 쿨타임 3턴
파트너와 지휘효과는 해제 및 면역 불가
지휘효과로 증가하는 스탯은 같은 종류의 지휘효과와 중복 불가
1.밀착스텝(인접상태) : 방어,마방 +5%.
피격 으로 전투 진입 시 영웅이 받는 물리 피해 -15%.
2.핸드인핸드 스텝(사선으로1칸위치) : 공격,지력 +5%.
3.시리얼스텝(비직선상으로 3칸위치) : 피해를 입힌 후 재이동 2칸.
★★★★★ 행동 종료시 아군 한명을 지정해 '댄스 파트너' 효과를 획득하며 자신은 지휘 효과를 갖는다.
댄스 파트너 : 댄스 파트너와 자신의 생명을 제외한 모든 스탯 +11%, 기절면역. 4턴지속.
파트너는 오직 한명만 가능 - 쿨타임 3턴
파트너와 지휘효과는 해제 및 면역 불가
지휘효과로 증가하는 스탯은 같은 종류의 지휘효과와 중복 불가
1.밀착스텝(인접상태) : 방어,마방 +4%.
피격 으로 전투 진입 시 영웅이 받는 물리 피해 -15%.
2.핸드인핸드 스텝(사선으로1칸위치) : 공격,지력 +4%.
3.시리얼스텝(비직선상으로 3칸위치) : 피해를 입힌 후 재이동 2칸.
★★★★ 행동 종료시 아군 한명을 지정해 '댄스 파트너' 효과를 획득하며 자신은 지휘 효과를 갖는다.
댄스 파트너 : 댄스 파트너와 자신의 생명을 제외한 모든 스탯 +8%, 기절면역. 4턴지속.
파트너는 오직 한명만 가능 - 쿨타임 3턴
파트너와 지휘효과는 해제 및 면역 불가
지휘효과로 증가하는 스탯은 같은 종류의 지휘효과와 중복 불가
1.밀착스텝(인접상태) : 방어,마방 +3%.
피격 으로 전투 진입 시 영웅이 받는 물리 피해 -15%.
2.핸드인핸드 스텝(사선으로1칸위치) : 공격,지력 +3%.
3.시리얼스텝(비직선상으로 3칸위치) : 피해를 입힌 후 재이동 2칸.
★★★ 행동 종료시 아군 한명을 지정해 '댄스 파트너' 효과를 획득하며 자신은 지휘 효과를 갖는다.
댄스 파트너 : 댄스 파트너와 자신의 생명을 제외한 모든 스탯 +5%, 기절면역. 4턴지속.
파트너는 오직 한명만 가능 - 쿨타임 3턴
파트너와 지휘효과는 해제 및 면역 불가
지휘효과로 증가하는 스탯은 같은 종류의 지휘효과와 중복 불가
1.밀착스텝(인접상태) : 방어,마방 +2%.
피격 으로 전투 진입 시 영웅이 받는 물리 피해 -15%.
2.핸드인핸드 스텝(사선으로1칸위치) : 공격,지력 +2%.
3.시리얼스텝(비직선상으로 3칸위치) : 피해를 입힌 후 재이동 2칸.

밀착스텝
방어,마방 +5%.
핸드인핸드스텝
공격,지력 +5%.
시리얼스텝
공격 후 재이동 2칸.

 

종합평가

★행동 종료시, 4칸 이내의 아군 영웅1명을 [댄스파트너]로 선택.

아사멜은 행동 종료시, 4칸 이내의 아군 영웅1명을 [댄스파트너]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샤멜은 [댄스파트너]를 선택한 뒤 [지휘효과]를 획득하며, [댄스파트너]로 선택된 영웅은 해제불가능한 [댄스파트너]버프를 획득합니다.

 

[댄스파트너]로 선택되면 자신과 [댄스파트너]는 생명을 제외한 모든스탯이 +15%가 됩니다.

 

★아사멜과 [댄스파트너]는 서로의 위치 관계에 따라 추가 버프를 획득.

아사멜과 댄스파트너(사진에선 로스탐)

아사멜과 [댄스파트너]가 서로 인접하면(방패마크) 방어,마방 +5% 증가를 획득하며, 

아사멜과 [댄스파트너]가 서로 대각선에 위치하면(칼마크) 공격,지력 +5%

아사멜과 [댄스파트너]가 직선이 아닌 3칸 거리에 위치하면 공격 후 재이동 2칸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정리하면 아사멜의 고유스킬은 [댄스파트너]와 자신에게 버프를 주는 효과.(기본혜택 + 위치관계에따른 추가 혜택)

아사멜의 고유스킬은 자신과 [댄스파트너] 모두 버프효과를 받는 것입니다. 

[댄스파트너] 선택 시 기본 혜택 댄스 파트너와 자신의 생명을 제외한 모든 스탯 +15%, 기절면역. 4턴지속.
파트너는 오직 한명만 가능 - 쿨타임 3턴
파트너와 지휘효과는 해제 및 면역 불가
위치 관계에 따른 추가 혜택
서로인접(방패마크) 방어,마방 +5%
서로대각선(칼마크) 공격,지력 +5%
직선이아닌3칸(신발마크) 공격 후 재이동 2칸

 

★버프 효과는 [지휘효과]

아사멜의 [댄스파트너]는 [지휘효과]이며 초절과 중첩될 수 있습니다. 

 

★아사멜의 총평

PVP : ★★★★ PVE : ★★★★
공장덱에 들어가기엔 아쉬운 성능이지만 아군의 다른 핵심영웅들을 보조 하면서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으면 시간을 많이 잡아먹을 수도 있는 캐릭터입니다. 인접한 영웅의 방어,마방을 지휘효과로 올려줘서 킬각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PVE에서 충분히 활약이 가능한 성능입니다. 다양한곳에서 활약합니다.

 

★최종폼은 승려를 추천.

아사멜의 최종폼은 마물에 강한 승려계열을 추천합니다. 

 

각성기

[마법피해][쿨타임-3턴][사거리-2칸][범위-단일]
[패시브] 댄스 파트너가 있을 경우 부대 사거리 +2
다른 종류의 스텝 위치에서 처음으로 '함께 추는 댄스(각성기)' 발동 후 해당 스킬의 쿨타임 -3.
[액티브] 단일 적에게 1.6배 피해.
1) 스텝 위치에서 사용할 경우 전투 전 적에게 지력 1배 수치 고정 피해.
전투 후 다시 고정 피해.
피해 수치는 댄스 파트너의 공격,지력 중 높은 쪽의 1배.
적이 혼합 부대일 경우 해당 고정 피해는 면역 불가.

2)스킬 사용 후 자신에게 '스텝 원호' 부여.
스텝원호 : 스텝 위치에 있을 때 한 쪽이 공격 받을 경우 다른 한쪽이 전투 전 적에게 고정피해 1회. 피해 수치는 공격,지력 중 높은 쪽 1.5배 수치. 1턴 지속. 해제불가.

아사멜의 각성기는 [패시브]와 [액티브]단일공격스킬의 복합 스킬입니다. [패시브]에 부대사거리+2가 들어있기 때문에 아사멜 스킬 세팅시 각성기는 필수요소입니다. 스텝 위치에서 각성기를 사용할 경우 전투 전후에 [고정피해]를 줄 수 있으며, 스킬 사용후에는 [댄스파트너]나 아사멜이 공격받을 때도 [고정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진영

아사멜은 빛의기원,공주,초월진영에 속해 있습니다.

 

장비

전용장비
생명 +364, 마방 +65
생명 +10%.
댄스 파트너 보유 시, 스킬 피해 +10%.
자신과 댄스 파트너 행동 종료시 댄스 스탭 유형에 따라 면역 효과를 받는다. 1턴 지속.
밀착스텝 : 고정피해
핸드인핸드스텝 : 침묵
시리얼스텝 : 이동력저하

아사멜의 전용장비는 2023년 6월 28일 폴리알/류그너 배너 때 출시예정입니다.

 

  공격형 서포터형  
무기 사팡이
영생자
왼쪽 추천 세트는 단일 공격 스킬을 좀 더 강화 시킨 세트이며, 오른쪽 추천 세트는 승려폼으로 서포터 역할로 사용할 경우 추천 무기입니다.
방어구 나선구름법의
천녀의날개옷
PVP시 가시가 무섭다면 나선구름법의를 착용하며, 천녀의날개옷도 좋습니다. 
투구 천녀의티아라
천녀의티아라
아샤메르의 투구는 천녀의 티아라를 추천합니다. 
장신구 별귀걸이
별귀걸이
아샤메르의 장신구는 별귀걸이를 추천하며 PVE라면 차원보옥도 좋을것 같습니다.

 

인챈트

바람
바람
[2세트] : 공격, 지력 +5%.
[4세트] : 주는 피해량 +10%. 행동 종료 시 30% 확률로 이동력 +2, 1턴 지속.
만월
만월
[2세트] : 공격, 지력 +5%.
[4세트] : 생명 80% 이상일 시 모든 공격, 방어 속성 +10%.

아사멜의 추천인챈트는 바람과 만월입니다. 중섭기준으로 바람이 66%,만월이 22% 정도이구요. 비교적 무난한 바람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 아샤멜은 "녹색"의 신발스텝을 밟고 공격을 하면 공격 후 다시 2칸 이동을 할 수 있는데요. 아샤멜은 녹색 신발 스텝을 밟으면 공격 후 2칸 이동이 가능해서 호위 범위로 돌아갈 수가 있는데요. 이런식의 운영을 할 것이라면 만월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클래스

메이지
(마방+4,지력+9)
여왕(마법사계열)   전쟁무희(승려계열)
 
아크메이지
(생명+48,지력+12)
  무희
(마방+5,지력+12)
 
여왕(52%)
(생명+90,마방+10,지력+25)
  전쟁무희(48%)
(생명+90,마방+16,지력+15)

 

여왕(마법사계열) 전쟁무희(승려계열)
생명 3,760 생명 3,425
공격 262 공격 262
지력 553 지력 553
방어 257 방어 277
마방 388 마방 365
기술 94 기술 94
마음의유대4 받는 범위피해 -10% 마음의유대4 피격으로 전투 진입시
받는 마법 피해 -10%.
마음의유대7 범위 피해 +10% 마음의유대7 7개 이상 버프 보유시
전투 진입 후 주는 피해량 +10%.

 

용병

일반 공격의 '물리 피해'가 모두 '마법피해'가 된다.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병사 공격 +30%, 주는 피해 +15%, 받는 반사 피해 -50%.
생명이 50%이상일 시 공격 받아 전투 진입 전 100% 확률로 발동, 받는 피해량 -50%.
부대의 이동 방식이 '비행'으로 변한다.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중 공격 +30%.

아사멜의 용병은 요정예언자,화염저격수 중 상대병종에 맞춰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내구성을 높이고 싶다면 볼트레인저를 추천하며, 하늘을 날아야겠다면 천공사수를 추천합니다.

 

스킬세팅

주요스킬
댄스신청
[액티브][쿨타임-3턴][사거리-3칸][범위-단일]
위치 이동 효과 : 아군 한명을 자신의 근처로 끌어오고 목표와 자신과 [댄스파트너]는 랜덤한 강화 효과를 1개 획득한다. 사용 후 다시 2칸 행동하고 공격 할 수 있다. (이 스킬 사용 후에 부여 된 강화 효과의 턴 수는 감소하지 않는다.)
성전의춤사위
[마법피해][쿨타임-2턴][사거리2칸][범위-단일]
단일 개체 1.5배의 피해.
적 마방 20% 무시.
전투 후 자신과 댄스 파트너의 생명을 지력 2배 수치로 회복.
빙룡의숨결
[마법피해][쿨타임-5턴][사거리-5칸][범위-직선]
3개의 직선 상의 모든 적군에게 0.36배 범위 피해를 입히며 이동력 -1 부여.
2턴 지속.
'창병'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각성 후 스킬세트

  1COST 2COST 3COST
각성후 댄스신청
성전의춤사위
각성기
빙룡의숨결

 

룬세팅

룬세팅은 취향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방어구 지력,방어,생명
무기 지력,기술,생명
장신구 지력,기술,생명
투구 지력,마방,생명
아레나 지력,생명,방어,마방,기술

 

유대인질

브렌다
플로렌티아

아사멜의 유대인질은 브렌다와 플로렌티아 입니다.

 

추가로 아사멜은 함께 구현되는 로스탐의 방어유대입니다.

로스탐

 

스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