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랑그릿사 모바일 이멜다 가이드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레이갈드 제국 사천왕중 유일한 여성 영웅이며 빙룡병단을 이끌고 있는 여장군 이멜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유스킬

이멜다

 

고유스킬
철완의 여장군
★★★★★★ 자신 부대의 주는 피해량 +20%. 행동 종료 시 주위 2칸4개 아군 부대에게 [무쇠팔] 부여.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영웅의 주는 피해량 +20%, 전투 후 생명 10% 소모.
★★★★★ 자신 부대의 주는 피해량 +17%. 행동 종료 시 주위 1칸 내 3개 아군 부대에게 [무쇠팔] 부여.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영웅의 주는 피해량 +15%, 전투 후 생명 10% 소모.
★★★★ 자신 부대의 주는 피해량 +14%. 행동 종료 시 주위 1칸 내 2개 아군 부대에게 [무쇠팔] 부여.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영웅의 주는 피해량 +15%, 전투 후 생명 10% 소모.
★★★ 자신 부대의 주는 피해량 +12%. 행동 종료 시 주위 1칸 내 2개 아군 부대에게 [무쇠팔] 부여.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영웅의 주는 피해량 +10%, 전투 후 생명 10% 소모.

 

종합평가

★각성 스킬로 강력한 버프 부여

이멜다는 각성 스킬을 사용하면 아군 1명에게 모든 디버프를 해제 시켜주고, 이동력 +2와 공격능력을 대폭 상승시켜줍니다. 고유스킬로 피해량 증가 버프도 부여할 수 있어서 파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회복스킬도 있어서 파티의 훌륭한 지원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전용 장비

이멜다의 전용장비 "매혹의 립스틱"은 행동 종료시 근접한 2칸 내 4기 아군에게 "고정피해" 면역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멜다의 고유스킬로 인해 일어나는 고정피해를 무효화 시킬 수 있으며, 적으로부터 받는 모든 고정 피해도 면역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멜다가 다양한 상황에서 활약할 수 있게 해줍니다.

 

★최고의 단독 강화 스킬

이멜다의 각성 스킬은 단독 강화 스킬중에서는 최고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공격에 관련된 거의 모든 능력을 향상 시켜주며, 이동력 +2도 해줍니다. 거기다 고유스킬에 의한 피해량 버프도 있기 때문에 훌륭한 버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폼은 퀸 추천

이멜다의 최종폼은 지력이 높은 메이지 계열의 퀸을 추천합니다. 오라클과 지력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마물들이 많이 나오는 맵을 제외하고는 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성기

여왕의 채찍질
[지원][쿨타임5턴][사거리3칸][단일대상]
단일 아군에게 0.1배 마법 피해를 준다. 모든 디버프를 해제하며, 이동력 +2와 공격 능력이 대폭 상승된다. (입히는 모든 피해, 고정 피해, 치명타율, 치명타 피해, 지력, 공격, 기술 +10%)(2턴 지속)(제거 불가).

 

이멜다의 각성 스킬은 아군 1명에게 강력한 버프를 줄 수 있습니다. 0.1배의 마법 피해를 줘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강화 효과가 매우 좋고 이동력 +2 까지 부여되기 때문에 탈 SR급의 각성스킬입니다. 강화효과가 고유스킬과 중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더 좋은것 같습니다.

 

진영

진영은 제국의 빛과 전략의 대가를 받았습니다. 제국의 빛에선 레온,베른하르트,란스의 초절을, 전략의대가에선 알테뮬러와 란포드의 초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비

전용장비
매력발산
마방 +10%. 행동 종료 시 근접한 2칸 내 4기 기타 아군에게 '고정 피해' 면역 부여. 1턴 지속.

 

무기
SSR무기는 붉은달이 좋고, SR무기는 현자의지팡이가 좋습니다.
방어구
SSR방어구는 천녀의날개옷이 좋고 SR방어구는 연금술사의 로브가 좋습니다.
투구
SSR투구는 전용장비가 좋고, SR투구는 비취관이 좋습니다.
장신구
SSR장신구는 각성스킬의 버프지속 턴수를 늘려줄 수 있는 미니쥬그라가 좋습니다. 미니쥬그라가 없다면 디버프 해제를 도와줄 수 있는 여신의 눈물이 좋습니다. SR장신구는 진리의팬던트가 좋습니다.

 

인챈트

시계
[2세트] 공격, 지력 +5%
[4세트]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시 30% 확률로 해당 스킬의 쿨타임 -5
만월
[2세트] 공격, 지력 +5%
[4세트] 생명 80%이상일 시 모든 공격, 방어 속성 +10%.

 

인챈트는 각성스킬의 쿨타임을 줄여줄 수 있는 시계를 추천합니다. 30% 확률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공격과 방어시 모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만월도 좋습니다.

 

클래스

메이지
승려계열 마법사계열 보병계열
주교 아크 메이지 소드맨
 
오라클  

 

오라클(승려계열) 퀸(마법사계열)
생명 2,305 생명 2,305
공격 262 공격 218
지력 379 지력 401
방어 164 방어 164
마방 248 마방 242
기술 63 기술 63

 

이멜다를 운영할 때 필요한 모든 스킬은 퀸 루트에 있으므로 처음부터 마법사계열인 퀸루트로 전직하면 됩니다. 클래스마스터 보상과 스킬의 선택폭을 넓히고 싶으시다면 룬스톤을 투자해 오라클 루트도 마스터 해줍니다.

 

용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 +30%, 전투 후 상대 최대 생명 15%의 추가 피해를 준다.
일반 공격의 '물리 피해'가 모두 '마법 피해'가 된다. 영웅의 주는 치료 효과 +15%. 병사의 생명이 80% 이상일 경우, 방어 +30%.
생명이 100%인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 방어 +45%.

 

이멜다는 버퍼긴 하지만 단일 적을 향해 공격할 기회도 많기 때문에 공격력이 가장 높은 화염 저격수를 추천합니다. 힐량이 부족하다면 신관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킬세팅

주요스킬
재생
[지원][쿨타임1턴][사거리2칸][범위-단일대상]
액티브 스킬, 단일 아군 부대에게 전투 후 생명을 10% 회복하게 한다. 2턴 지속.
빙결
[마법피해][쿨타임1턴][사거리2칸][범위-단일대상]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 1.5배의 피해를 준다. '창병'에게 더 큰 피해를 준다.
광역 강화
[지원][쿨타임2턴][사거리3칸][범위3칸]
액티브 스킬, 범위 내 아군들의 공격, 지력 +20%. 그리고 '공격, 지력 감소', '침묵' 면역 부여, 2턴 지속.
제거
[지원][쿨타임1턴][사거리2칸][범위3칸]
액티브 스킬, 범위 내 다수 부대의 생명 회복. 회복량은 시전자 지력의 1.5배, 3개 디버프 제거.
치유의 손길
[패시브]
행동 종료 시 자신 주위 2칸 내 모든 아군 생명을 회복시킨다. 회복량은 자신 지력의 2배.
매스 힐
[치료][쿨타임1턴][사거리3칸][범위3칸]
액티브 스킬, 범위 내 아군들의 생명을 회복시킨다. 회복량은 사용자 지력의 3배. 그리고 디버프를 1개 제거한다.

 

스킬세팅
각성 전
각성 후

 

★각성 전

각성 전 5COST 로 조합한 스킬 구성입니다. 딜로보다는 서포터 역할로 활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각성 후

각성 후 6COST 로 조합한 스킬 구성입니다. 각성스킬을 메인으로 한 버프부여 역할로 활용합니다. 각성스킬을 제외한 다른 스킬들은 상황에 따라 디버프를 해제하는 "제거"스킬이나 "재생"스킬과 바꿔 사용하면 좋습니다.

 

 

유대인질

이멜다의 유대인질은 발가스와 베른하르트입니다.

 

스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