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랑그릿사 모바일 에그베르트 가이드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5월 12일 각성기가 나오는 에그베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유스킬

에그베르트

고유스킬
맹렬한불길
★★★★★★ 공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지력 2배만큼의 추가 [고정피해] 발생
★★★★★ 공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지력 1.6배만큼의 추가 [고정피해] 발생.
★★★★ 공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지력 1.4배만큼의 추가 [고정피해] 발생.
★★★ 공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지력 1.2배만큼의 추가 [고정피해] 발생.

 

종합평가

★범위공격, 단일공격 모두 강력한 마법딜러

에그베르트는 범위공격, 단일공격 모두 강력한 마법딜러입니다. 고유스킬도 [고정피해] 발생으로, 딜을 내기가 쉽고 사용하기도 쉬운 영웅입니다.

 

★[고정피해]가 매우 강력한 고유스킬

에그베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추가로 [고정피해]를 주는 고유스킬입니다. 범위피해와 함께 쓰면 상당한 양의 딜을 줄 수 있습니다. 단일공격 스킬을 사용하더라도 추가피해를 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 심플한 고유스킬입니다.

 

★소환스킬 보유

에그베르트를 허미트로 전직시키면, 플레임 본 보우를 소환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전투력은 낮지만, 고난이도 맵에서 적들을 유인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폼은 다크마스터를 추천

최종폼은 지력이 더 높은 다크 마스터를 추천합니다. 고유스킬이 지력에 의존하여 고정피해를 주는 것이기 때문에, 딜러로서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주로 보물을잡아라,여단전,초시공시련에서 사용됩니다.

 

★성급은 따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SSR영웅 뽑다보면 저절로 6성이 되는 SR영웅입니다.

 

 

각성기

세찬 불길의 환상
[소환][쿨타임-5턴][사거리-1칸][범위-단일]
소환스킬,액티브 스킬. 자신에게 '연소의불꽃' 효과 부여.
(연소의불꽃 : "고정피해" 면역. 행동 종료 시 자신에게 0.1배 범위 피해를 준다. 스킬을 사용해 피해를 입힐 경우 스킬 쿨타임 -2, 2턴 지속.)
또한 자신의 옆에 HP를 제외한 모든 능력치가 자신과 같은 '불안정한 유령'을 1개 소환한다. '불안정한 유령'은 "텔레포트", "메테오" 스킬 보유.

★에그베르트의 각성기는 고성능의 소환 스킬임과 동시에 자기강화 버프 입니다. 소환수는 HP는 낮지만 딜은 본체와 같고, 메테오와 텔레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소의불꽃'은 에그베르트의 전용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아주 우수한 자기강화 버프가 됩니다.

 

진영

진영은 제국의빛, 어둠의윤회, 전략의 대가를 받았습니다. 제국의 빛에선 레온,베른하르트,란스의 초절을 어둠의 윤회에선 보젤과 리코리스의 초절을, 전략의 대가에선 알테뮬러와 란포드의 초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비

전용장비
플레임코트
생명,마방 +5%
공격을 받아 피해를 입은 후 "스킬 사거리 +1, 범위 +1", 1턴 지속 버프 획득.

★공격을 받아 피해를 입었을 때, 스킬사거리와 범위가 +1이 되는 전용장비입니다. 에그베르트의 각성기 사용시 자신에게 범위 피해를 주기 때문에, 에그베르트의 각성기와 함께 사용하기 아주 좋은 전용장비입니다. 에그베르트의 각성기를 메인으로 사용한다면 오락기를 투자해 반드시 입혀줍시다.

 

무기
SSR무기는 붉은달과 기적의지팡이가 좋습니다. 각성기를 사용할 경우 범위 스킬을 하나만 들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붉은달을 추천합니다.
방어구
  SSR방어구는 전용장비가 좋습니다.
투구
SSR투구는 섭혼의 법모와 천녀의티아라가 좋습니다.
장신구
  SSR장신구는 란드비디의 장미가 좋습니다.

 

인챈트

시계
[2세트] : 공격, 지력 +5%
[4세트] :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시 30% 확률로 해당 스킬의 쿨타임 -5.
만월
[2세트] : 공격, 지력 +5%
[4세트] : 생명 80%이상일 시 모든 공격, 방어 속성 +10%.

범위 공격이 주가 되기 때문에, 발동 시 혜택이 큰 시계를 추천합니다. 각성기를 사용해 소환되는 소환수의 딜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만월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클래스

메이지
마법사계열 마법사계열 창병계열
서모너 아크 메이지 제네럴
 
허미트 다크 마스터  

 

단일 스킬과 범위 스킬을 모두 배울 수 있는 다크 마스터 루트를 우선 마스터합니다. 룬스톤에 여유가 있다면 이후 허미트 루트를 마스터해 공격스킬의 종류를 늘릴 수 있습니다.

 

허미트(마법사계열) 다크마스터(마법사계열)
생명 2,566 생명 2,442
공격 238 공격 216
지력 352 지력 373
방어 187 방어 187
마방 218 마방 235
기술 66 기술 57

 

용병

일반 공격의 '물리 피해'가 모두 '마법 피해'가 된다. 공격하기 전, 75% 확률로 적의 이동력 -2, 마방 -20%(1턴 지속).
생명이 100%인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 방어 +45%.
병사의 생명이 80% 이상일 시 방어 +45%.

마법딜이 필요하면 스파이더 엘프, 물리딜이 필요하면 다크엘프 저격수가 좋습니다. 범위공격만으로 전투해서, 생존력만 높이고 싶을 경우엔 그레나디어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킬세팅

주요스킬
부식
[마법피해][쿨타임-3턴][사거리-3칸][범위-3칸]
범위 내 적들을 공격해 0.3배의 광역 피해를 주며 적에게 '치료 방해' 부여, 2턴 지속.
고갈
[마법피해][쿨타임-3턴][사거리-3칸][범위-3칸]
범위 내 적들을 공격해 0.3배의 광역 피해를 준다. 50%의 확률로 적에게 '침묵' 부여, 2턴 지속.
하트 어택
[마법피해][쿨타임-3턴][사거리-3칸][범위-3칸]
범위 내 적들을 공격해 0.3배의 광역 피해를 주며 적에게 받는 마법 피해량 +20%, 2턴 지속.
망각
[마법피해][쿨타임3-3턴][사거리-3칸][범위-3칸]
범위 내 적들을 공격해 0.3배의 광역 피해를 주며 적에게 '모든 패시브 스킬 무효' 부여, 2턴 지속.

 

스킬세팅
각성기 중심
각성기 제외

★각성 후 6COST 스킬 구성 세트입니다.

각성기를 중심으로 한 스킬 세트입니다. 각성기 외에는 상황에 다라 다른 스킬로 교체해서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특히 2COST 스킬이 다양하기 때문에 그때그때 최적의 것으로 교체해주면 좋습니다.

 

★각성기를 뺀 6COST 스킬 구성 세트입니다.

범위 공격 스킬로 조합한 스킬 세트입니다. 이럴경우 무기는 기적의지팡이, 인챈트는 마술이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취향껏 사용하시면 됩니다.

 

룬세팅

룬세팅은 취향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방어구 생명,지력,방어
무기 지력,생명,기술
장신구 지력,생명,기술
투구 지력,생명,방어
아레나 지력,방어,생명,기술,치명타피해감소

 

유대인질

에그베르트의 유대인질은 제시카와 보젤입니다.

 

스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